데이터 뉴스

사랑보다는 일이 우선! 반전 미혼 남녀 스타 2위는 '주진모', 1위는?

스타의 모든 것을 재미있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tvN '명단공개'에서 '오해를 불허한다! 반전 미혼남녀 스타'의 명단이 공개됐다. 사랑보다는 일이 우선! 연기에 집중하느라 결혼은 잠시 미뤄둔 스타를 살펴보자.
  • 사진 출처: tvN 명단공개 홈페이지, 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출연 프로그램 홈페이지
    ▲ 사진 출처: tvN 명단공개 홈페이지, 각 스타의 공식 홈페이지, 출연 프로그램 홈페이지
    사랑보다는 일이 우선! 반전 미혼 남녀 스타 1위는 배우 도지원이 차지했다. 도지원은 엄마 연기 전문 배우지만 알고 보면 미혼 스타다. 

    어느덧 50대가 됐지만, 나이가 믿기지 않는 미모와 몸매를 지녔으며, 사랑보다는 일을 더 좋아하는 워커홀릭으로 결혼은 잠시 미루고 있다. 2위는 주진모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조각 같은 얼굴과 탄탄한 몸매에 요리 실력까지 갖춘 준비된 싱글남이다. 3위 김희원은 일이 좋아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4위에 오른 김승수는 다정한 남편, 친구 같은 아빠 등에 출연하며 현실과 구분이 되지 않는 유부남 연기 덕분에 품절남으로 오해를 받았다. 그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 행복한 가정 꾸리길 원하는 배우로 알려졌다.